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놓치고 있는 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인터넷 가입 또는 설치 시현금 최대 77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렌털지원금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TV, 정수기 등의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면 약정이 끝나도 옮기지 않으면 지원금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 푼도 받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한 통의 전화로 최대 77만원의 현금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인터넷 가입 시 지원금을 주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었는데, 이것이 왜 가능한 것일까요? 이에 대한 답은 합법적인 돈이라는 것입니다. 2019년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인터넷 변경 시 지원할 수 있는 경품 고시제라는 가이드라인을 만들었는데, 법제처 홈페이지에는 경제적 이익 등 제공에 부당한 이용자 차별 행위에 관한 세부 기준에서 현금 경품은 공시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즉, 차별적으로 지급하지 않는다면 합법적인 것입니다.
이외에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도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수기, 비데 정도만 가능했는데, 이제는 안마의자, TV, 침대 등 다양한 품목에서도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직접적으로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왕이면 지원금을 받으면서 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은 게 아닐까요?
그럼 어디서 알아보는 게 가장 이득일까요? 바로 '아정당이라는 곳인데요. 이 업체는 최대한 빠른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여 설치 즉시 현금을 지급해 줍니다. 또한 고가 요금제를 강요하지 않고, 상담(1833-3504)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더불어 주말에도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아정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매달 100만 원 상당의 최신형 휴대폰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휴대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와 같은 지원금과 이벤트를 통해, 아정당은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 TV, 정수기 등의 가전제품 교체를 고민하고 있다면, 아정당과 함께 경제적인 이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