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 날뛰는 아이폰 14 프로 가격, 최소 50만원 싸게 사는 꿀 팁!

반응형

아이폰 14 프로 정말 핫한만큼 가격 또한 핫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비싸게 판매되는 아이폰을 최대 50만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애플 트레이드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계시지만 아직 모르셨다면 정말 좋은 절약법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애플트레이드인 방법은 간단히 보상 판매 대상 기기를 반납하고 새 기기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어서 사용하는 것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아이폰 14 프로를 최대 50만 원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트레이드인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이 나와 있는데요. 아이폰만 되는 것이 아니고 애플 제품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1. 온라인 신청

  • 반납할 기기 종류 클릭
  • 키패드에 별-#-06-# 을 누르면 IMEI확인
  • 확인한 IMEI를 입력후 예상 매인가 확인
  • 입금 받을 계좌와 주소 등등 입력
  • 설명서와 빈 박스가 집으로 옴
  • 온 빈 박스에 핸드폰을 넣어서 다시 보내기만 하면 끝. 입금 까지는 최대 3주 걸립니다. .

 

2. 오프라인 신청

솔직히 택배 받고 다시 붙이고 하는 게 조금 귀찮다고 생각되시면 하루에 끝낼 수도 있습니다. 바로 애플 스토어에 직접 방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준비하는 게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보상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보상 금액이 결정되면 현금이 아닌 애플 크레딧으로 받게 된다는 점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여기서 꿀팁 기계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사설 업체에서 튜닝을 받았다면 보상을 해주지 않으며 맥북은 온라인에서만 트레이드 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민팃 앱 이용 방법

 

애플 트레이드인의 경우 애플 제품만을 트레이드 할 수 있는데요. 만약 갤럭시 이용자라면 민팃 앱을 이용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먼저 민티 앱을 깔아주시고 가까운 반납 장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전용 ATM기가 있어서 언제든지 원할 때 반납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보상은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아이폰 12를 예로 들어 비교해 본다면 애플 트레이드는 44만 원 민팃는 60만 원까지 보상이 되는데 조금 더 발품을 팔아서 다른 사설 업체를 알아보면 이보다 비싼 가격에 보상받을 수도 있습니다.

 

 

중고 거래 이용 방법

 

솔직히 애플 트레이드인 보다 가장 비싸게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은 중고 거래인데요.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판매하면 훨씬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리 저리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귀찮음이 단점이니데요. 그래도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비싸게 팔고 그 돈으로 아이폰 14프로로 갈아타는게 솔직히 개이득입니다.

 

통신사 매입 방법

 

마지막으로 통신사를 통해 매입하는 방법입니다.

 

kt는 그린폼, sk는 T안심 보상, lg 유플러스는 큐비즈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린폰을 제외하면 보상 판매 시세를 공개하지 않는데요. 만약에 애플 트레이딩과 민팃 모두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기 쉽게 한 번에 정리해 드릴게요 보상 판매했을 때 중고 거래가 가장 이득이고 애플 트레이딩인이 가장 적은 보상을 받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14 구매하려고 할 때 보이는 이 트레이드인에 절대 혹하시면 안 되고 먼저 각 플랫폼에서 내 핸드폰 시세와 중고 거래 시세를 꼭 알아보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14 프로를 최소 50만원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미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큰 의미가 없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앞서 설명 드린 여러가지 방법 중 본인에게 편하고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이번 아이폰 14 프로를 구매하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oading